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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담당자님께 덧글 0 | 조회 85 | 2020-03-18 12:08:05
이원0  


한 에너지 1544-5195  관리자분, 그리고 A/S접수 담당자이신 000님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고양시 일산센트럴아이파크 105동 290+호에 거주하고 있는 세대주 입니다.



약 일주일 전 부터 안방의 보일러만 꺼지지 않고 계속 작동되어


저녁에 잠을 잘때 포함 안방의 온도가 28도 29도가 넘는 현상이 며칠간 계속 발생되었습니다. 


안방에서 잠을 자야하는 아이들과 배우자가 잠을 설치는 일이 반복되어   


보일러 A/S를 알아보게 되었으며 담당사인 한에너지로 접수차 금일오전10시30분경 연락을 하게되었습니다. 

 


담당자분이 말씀하시더라구요


- 접수 순으로 순차적으로 연락후 방문 예정이니


  집을 비우거나 외출하실때는 관리실에 이야기해서 보일러를 잠궈 달라고 하세요


  오늘이나 내일중 기사님이 전화드리고 방문 예정입니다.

 


그래서 저는


-'빨리 점검 좀 부탁 드릴게요, 밤에 잠을 못자겠……(보일러 잠그면 난방은요??)'라고 말하려 하는데,

 

담당자분,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뚝 !!!!!!!!!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어 버리네요 


저는 계속 말하고 있는데..................  (뭐가 감사하신거죠? 도대체)


 


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같은 번호로요.


그랬더니 000 님이 직접 전화를 받으시더군요


그리고는


-'전화가 끊어 졌네요~~ 죄송합니다. 죄송해요'  



고객이 말하고 있는 중에 일방적으로 전화 끊고, 나중에 다시 항의성 전화를 하니까 '죄송해요'라고 말하는 것은,


고객 기분 나쁘게 하는건 괜찬고 이에 기분나빠 다시 전화가 와서 따지면 '전화가 끊어졌네요'라고 사과만 하면 된다는 식인 건가요?  


 


왜 제가


보일러가 문제로A/S 접수 하나 때문에 기분이 나빠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접수자가 전화를 그렇게 받아도 된다고 교육을 받으신건지


아님 제가 공손하게 말을 하지 못해서 그러신건지....    (통화 녹취로 있으실 테니 확인해보시면 되실 듯) 



과연 저는 보일러로인해 발생되는 문제점을


어디다가 이야기 해야 할까요?

 


통상 A/S 접수를 할때는


제품 작동에 문제가 있어서 연락을 하고


소비자는 증상과 문제점에 대하여 말하고


접수자(회사)는 이를 어떤 부분의 문제인지 파악하고


그 부분이 A/S 대상이면 이를 접수하여


어떤 문제로 어떻게 조치가 가능함을 설명한


시간/날짜 조율하여


이를 조치 받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보일러 문제로 A/S 접수과정에서 '밤에 잠을 못잡니다, '빨리 점검 부탁드린다, (보일러를 잠그게 되면 난방 및 다른

 

문제는?)' 말하고 물어보려고한 본인이 잘못 생각을 한 것인지 


 

한에너지 관리자 및 A/S 접수 담당자님!!!!!!


빠른 답변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이마저 안된다면 


여타 제가할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라도 조치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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