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커뮤니티 > Q&A
한에너지 서비스가 이것밖에 안됩니까 덧글 3 | 조회 18,304 | 2017-03-03 10:51:16
달천아이파크  

한에너지 서비스가 이 정도밖에 안되는지 궁금해서 문자 납깁니다


제품의 이상인줄 알고 as기사님을 불렀는데 기사님이 오셔서 제품은 이상이 없습니다 설정이 잘못되었네요라고


하면서 출장비 2만원을 달라고 해서 가지고 갔습니다 소비자입장에서 무상수리 기간이 끝났고 만약에 제품에 하자


가 발생하여 출장비를 청구 했다면 당연히 출장비를 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한에너지제품을 한 에너지 as팀


이 와서 제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하고 출장 왔다는 명목으로 돈을 청구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큰 회사가 단돈 몇푼으로 인해 회사의 이미지를 손상시킬까 염려가 되네요


이런 서비스라면 어느 누가 한 에너지 제품을 사용할지 의문이 듭니다


만약에 기사님의 장난이라면 반드시 시정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출장비가 사실이라면 정확한 메뉴얼을 보여주시고 


소비자가 이해 할수 있는 무언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냥 와서 출장비를 달라고 하면 의문이 들수 밖에 없습니다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관리자  2017-03-03 11:46:48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출장비는 기사님께서 어떤한 이유로든 고객님 댁에 방문하는 경우
발생되는 비용입니다.
고객님께서 제품고장이 의심되어 A/S방문 접수 요청을 해 주셨으며 기사님께서 방문 점검 후 제품 고장이 아닌 사용 중 시스템 설정오류를 확인/처리 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품교체비와 공임비 등이 아닌 출장비만 발생된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매뉴얼이 어떤것을 말씀하시는지 정확한 판단이 어려우나 당사의 규정상 유상현장에 기사님 방문이 이루어질 경우 출장비는 모두 청구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1544-5195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달천아이파크  2017-03-03 12:37:35 
수정 삭제
고객님께서 제품고장이 의심되어 A/S방문 접수 요청을 해 주셨으며
답변 제가 요청한 것이 아니라 상담원 통화하고 증상을 얘기 하니까 기사님 방문이 이루어 져야 한다고 해서 요청한 것이고 회사에서 상담원을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 있는 사람으로 상담을 해야지 너무도 간단한 상황을 as기사님을 불러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만들었슴
사용 중 시스템 설정오류를 확인/처리 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품교체비와 공임비 등이 아닌 출장비만 발생된 것 답변-한에너지 기사님들을 채용해서 한에너지 제품을 as하라고 직원들을 고용한것이 아닙니까 근데 제품 고장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수리하고 무슨 상관이 있으며 직원 파견은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채용하는것 아닙니까 지금의 형태라면 기사님들 입금을 스스로 벌어서 자기들이 가지고 가는 경우가 되지않나요 그리고 왜 2만원을 받아 갑니다 무슨 이유로 요즘 시간당 7000원정도로 세시간을 일해야 다른 사람들은 2만원 벌수 있는데 무슨 근거로 2만원을 줘야 하는지 거기에 합당한 메뉴얼을 달라고 하는 겁니다 그리고 상담원이 상담할떄 출장만 와도 2만원이 발생한다고 고기를 해야 하는것 아닌가요만약에 10만원 달라고 하면 무조건 줘야 합니까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는 정당한 이유없이 돈을 달라고 하니까 이해가 안 가서 글을 올리는 겁니다
관리자  2017-03-03 16:41:50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다시한번 상담원과의 통화 녹음 내용을 들어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당사로 문의주신 내용은 현재온도가 자동으로 수시로 변화된다고 하셧고 당사 상담원은 수시로 변화가 되는지 재차 확인 하였습니다. 현재온도가 변화되는것은 정상이나 수시로 변화될 경우 온도센서등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 당사 상담원은 A/S기사님의 방문을 받아보시라고 권유드렸습니다. 그러나, A/S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점검 확인 해 본 결과 고객님의 각방 조절기 제품들의 방번호가 중복되어 시스템상 에러가 생긴 부분으로 처리가 된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상 위 내용으로 미루어보아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증상으로는 방문처리 이외의 대안은 없으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제대로 된 증상을 파악할 수 있었던 것 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출장비의 근거는 당사의 A/S단가표 상 출장비 기본 15,000원에서 거리상 비례에 따라 늘어나도록 규정되어있습니다. 해당 대리점은 부산지역으로 울산 달천아이파크 까지는 78키로 이상의 거리가 나옵니다. 터무니없는 금액을 제시한 것이 아닌 규정상 발생되는 금액을 정상적으로 안내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