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커뮤니티 > Q&A
as 시간엄수 좀 하자 서비스 기본 아이가 덧글 2 | 조회 42,188 | 2017-02-12 12:28:03
직원잘못은 대표잘못  
as때문에 약속 다 취소하고 약속시간 지나도 연락한통없고 뭐하는건지 회사 대표는 각성 좀하고 교육 좀 제대로 하시길...
 
관리자  2017-02-13 09:39:23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에너지시스템입니다. 기사님께서 약속을 지키지 않아 많이 불편하셧던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콜센터로 A/S접수가 된 후 진행되는 모든 A/S처리과정이 계약된 대리점에서 이루어지고 있어 모든 지역대리점에 교육이 진행되고있으나 다시 한번 강력히 조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거주하시는 지역명 및 현장명을 알려주시면 해당 지역 대리점에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다시 한번 교육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관리자  2017-02-15 10:15:35 
안녕하세요. 한에너지시스템 대표입니다. 제가 많이 부족하여 기사들 교육을 제대로 하지 못하였네요. 고개숙여 사과드리고, 각성하겠습니다.
향후, 서비스 시스템을 좀더 체계화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고견을 주신것에는 감사드립니다.
한에너지시스템 대표 올림.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