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커뮤니티 > Q&A
A/S 가 왜 이렇게 어렵나요? 덧글 1 | 조회 11,999 | 2017-02-03 14:47:39
불만투성  

대표번호 통화도 어렵고 A/S신청후 언제 오는지 질문에 바쁘니까 시간날때 전화하겠다는 기사분. .

이게 말이되나요?

어제는 문자로 시간될때 전화 한다더니 오늘 오전까지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하니 바쁘니까 오후에 일정보고 전화한다고 이게 말이 됩니까?

지역에 한에너지 A/S가 한 곳에서 독점이라 이리 써비스가 엉망인가요?

A/S가 뭔지는 아는 건가요?

출장비도 경동보다 일만원이나 비싸고(25000원) 한 에너지 이것밖에 안 되나요?

 
관리자  2017-02-06 09:24:58 
안녕하세요. 고객님 a/s 처리되는 부분에 불편 드린점 죄송합니다.출장비및 공임비등 비용관련내용의 경우엔 당사의 규정으로 타 회사와 금액이 동일 하지 않으며 해당 기사님의 경우 본사에서 다시한번 교육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 집중되는 접수와 상담으로 콜센터의 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콜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한에너지 시스템 친구추가), 해당홈페이지 A/S게시판으로도 실시간으로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오니 이용부탁드립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