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난방 온도조절기 유사품 주의 덧글 0 | 조회 13,346 | 2012-05-16 00:00:00
관리자  


한에너지시스템의 난방용온도조절기를 복제한 유사품이 시장에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난방온도조절기가 모양만 같다고 다같은 성능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나라 온돌의 특성을 잘 알아서 제어를 해야만 적정한 온도의 유지는 물론 쾌적한 실내온도를 유지할 수 있고, 불필요한 과 난방을 방지하여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에너지시스템의 온도조절기를 모방한 제품은 이런한 세심한 제어에 신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모양만 똑같게 만드는데 정신에 팔려 제대로된 제어는 물론 난방을 켜고 끄는 기본적인 동작 조차 신뢰할 수 없으므로 난방 요금 폭탄을 맞을 수 있습니니다.

또한, 난방온도조절 시스템은 거실에 설치되는 멀티온도조절기와 각방에 설치되는 각방온도조절기를 비롯하여 싱크대 하부장에 있는 밸브제어기, 전동구동기, 밸브 및 온수분배기로 구성됩니다.

아파트에 납품하는 가격은 백만원도 되지 않지만 천만원이 넘는 에어콘 보다도 더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난방기간 약 3,4개월 동안 매일 작동해야하고, 여름에도 습한날에는 난방을 해야하므로 결국 6개월 이상은 항상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조절기는 물론 전동구동기의 신뢰성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보통 2년 무상 a/s기간이 종료되면 그책임은 고스란히 소비자가 떠 안을 수 밖에 없는 실정에서 무심코 난방온도조절기의 유사품을 넘겼다가는 시스템 전체를 본인들의 비용으로 해결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가격이 싸다고 유사품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한에너지시스템에서도 이런 유사품들이 설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